생활 공부/IT 공부

VisualStudio는 3D툴입니다.

페이퍼스터디 2014. 5. 24.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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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외 시간에 틈틈히 유니티 관련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파고들수록 3D라는게 저의 마음을 고무 시킵니다.

 

하지만 갑자기 일이 많아 졌습니다.

이번에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어 볼려고 했는데...

 

앞으로 5개월 정도는 주말도 없을것 같습니다.

두개의 웹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하게 되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즐거운 일이기는 합니다.

웹표준이 자리잡고 오픈소스 라이브러리가 많아져서 너무 쉽고 잼있습니다.

특히 RAZOR로 코딩하는게 너무 즐겁네요.

 

유니티도 너무 재미있을것 같지만 틈틈히 학습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계획은 미뤄졌지만 앞으로 유니티로 먹고 살아야 하니 공부는 지속적으로 해야겠죠.

 

오늘 Visualstudio에서 재미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언제부터 있었던 기능인지는 모르겠지만 3D 오브젝트 핸들링이 가능 하네요. 

아직 기능은 미비하지만 사랑하는 Visualstudio에서 3D 모델링을 하는날이

올수도 있겠네요.

 

MAKEHUMAN 오픈소스 인체모델링 툴 (오픈소스란... 정말 사랑스럽네요.)

 

 

애드센스가 달려있기 때문에 자체 심의에 의거 아동으로 모델링 파일 생성

 

 

뼈대를 선택 했습니다.

 

 

블랜더3D에서 오브젝트를 불러왔습니다.

각 관절을 움직여서 애니메이션을 만들걸 생각하니 므흣 하군요 ^^

 

 

유니티로 객체를 가져왔습니다.

 

 

유니티에서 실수로 오브젝트 파일을 선택했는데...

갑자기 Visualstudio가 켜지네요.

 

뜨앗!.. 이건 뭐지...

 

 

오브젝트이긴 하지만 아기 형상의 모델링 객체를 훼손하긴 잔인해서

블랜더3D에서 만든 객체를 visualstudio에서 핸들링 해보았습니다.

 

 

오잉~ 잘되네요.

MS는 언제 이런걸 만들었을까요?

 

 

앞으로 VisualStudio만으로 3D 게임을 만들수 있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VisualStudio 넌 최고의 개발툴이야 ~ I Love VisualStudi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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