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부/IT 공부

자동 문서 만들기

페이퍼스터디 2018. 2. 26. 09:20
반응형

갈길이 멀다.!!!

https://steemit.com/kr/@admljy19/ai

@풍류판관 님의 글을 보았다.

사실 스팀을 잘 보지는 않는데... 아직 뉴비고 본격적인 활동을 안하다보니

AI 시대와 기본소득에 대한 내용이였다.

내가 걸어가고자 하는 길에 대한 서두 같은 이야기 였다.
AI 시대 준비로 나는 재택+백수+가사+학생들을 위한 지능기반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

소득에 대하여서는 종속되지 않은 시간에 게임을 하듯이 콘텐츠를 생성하고
공유함으로 노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이다.

기본 소득에 대한 접근은 나의 플랫폼의 파워맨들과
함께 공유 하는 것이다. 나도 그러기 위해서 밤낮없이 어려운 것을 만들어 가고 있는 것이다.
(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나와함께 플랫폼을 같이 삶으로 받아드려준 분들)

오늘 출근시간에는 주말의 여운인지 피곤하기도 해서 집에서 좀 늦게 나오다 보니
출근길 코딩을 하지 못하였다.

사실 내가 만들고자 하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준비는 많이 되었다.
챗, 칸반, 간트까지 스마트협업을 위한 것들은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 아직 오픈하고 싶지가 않다.

그전에 자동 문서 생성기를 꼭 끝내고 싶기 때문이다.

주관적으로 자동 문서 만들기 난이도가 워낙 있다보니...
(자동 영상 생성, 자동 파워포인트 생성, 자동 이미지 뉴스생성 + 데이터 수집 + 빅데이터 + 논리적 가공 + 일러스터 캐릭터 생성기... 등)

린하게 내가 사용하면서 10년 20년 발전 시키고 싶다.

내가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생활비를 버는 용도 이지만 그냥 외주로 몇건으로 생활비 버는게 더 쉽겠당 ㅠㅠ

그외 남들처럼? (돈으로도 못만드는것을 난 이미 만들어 두었다. 그래서 기술력이 중요!!)
투자를 받아도 되지만... 10년 후를 위해서라도 조금식 기술 축적이 필요하기에 포기할 수 없다.

그외 어도비 일러스터 수준의 기획툴등을 만들어 둔 것이 있는데 이것도 참 마음에 든다.

하지만 이 아름다운 나의 플랫폼들을 시작하기 전에 문서 생성툴 부터 만들어야 하다니....
올해 6월 안까지 완료 하고 12월 까지는 플랫폼을 1차 완성해서 오픈 했으면 좋겠다.
플랫폼은 angular6버전 나오면 그곳에 올려야겠다.

나의 플랫폼은 프론트 쪽만 보면 스팀은 비교 대상이 아니다.
스팀은 글만 쓸수 있다.? ㅎㅎㅎ

앞으로의 세상은 협업의 시대가 될 것이고 나의 플랫폼 하나로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대체 할 것 이다.
일러스트, 포토샵, 파워포인트, MS 프로젝트 등등...

그게 가능한 시대라는것이 감사하다. 얼른 만들자.!! 갈길이 멀다.
꿈으로 끝날것인가 실현될 것인가 ? 아무도 모르겠징. ? ^^;;

현실이든 비현실이든 내삶은 내가 주도하고 기술력을 인정받아 지금도 잘먹고 잘살고 있음에
날마다 감사한다. (좋은시대에 태어난것!!! 최고 감사!!!)

반응형

'생활 공부 > IT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ypescript를 사용해야 되는 이유  (0) 2018.02.28
누가 사기꾼인가 ?  (0) 2018.02.23
소프트웨어 만들기는 참 쉽다 ?  (0) 2018.02.23
우리는 서부개척시대에 살고있다  (0) 2018.02.22
Angular 5 adsense  (0) 2018.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