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평가/맛집

내맘대로 평가 5점 - 구월동 차이나팩토리 예술회관역점 -

페이퍼스터디 2013. 5. 18. 02:53
반응형

- 구월동 차이나팩토리 예술회관역점 -

 

내맘대로 평가 점수는 5점 입니다.

 

저는 차이나 팩토리를 처음 가보았습니다.

우리V카드 할인점에 포함되어 있어서 기회가 되면 갈려고 생각만 했는데 오늘 이곳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 주문 하는 법 -

가보신 분들은 잘 알겠지만 저처럼 처음가보는 사람들은 생소한 방식의 주문 이였습니다.

프리미엄 1인당 요리 1가지 or 일반요리 3가지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주문 할때 친절히 잘 설명 해주어서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오늘은 공휴일이라 주말 요금제로 먹었는데요. 주말 요금제에는 맥주가 무한 공짜 였습니다.

저는 술은 잘 안마시는데요. 몇년만에 맥주를 먹게 되네요.

저는 사이다가 더 좋은데요 ^^;;;

 

 

무제한 딤섬입니다.

처음 요리를 기다릴때 먹은 딤섬은 맛있었는데요.

본 요리 먹으면서나 그 후에는 못먹겠더군요.

무제한 딤섬은 그저 그랬습니다. 딤섬 때문에 갈 곳은 못되었습니다.

 

 

 

6가지 요리를 주문 했는데요.

맛은 특별히 맛있는건 모르겠고... 다 기름진 음식들 이였지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중국요리는 역시 집에서 시켜먹는게 진리 인것 같아요.

 

 

가장 좋았던건 디저트 입니다.

디저트 때문에 점수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특히 에스프레소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먹은것이 가장 맛있더군요. 

 

 

가격은 주말 요금이라 두명 61,160원 나왔지만

우리V카드 25% 할인에 CJ one 카드 10% 적립을 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최대 40%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돈이 아깝지는 않았지만 다시 가고 싶은 마음은 안드는게 사실입니다만...

1년에 한번 정도는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분위기도 좋았고 서비스도 좋아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