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평가/영화

내맘대로 평점 : 나우유씨미 7점, 엘리시움 9점

페이퍼스터디 2013. 9. 1. 15:36
반응형

어제 토요일 두편의 영화를 보았습니다.

나우유씨미와 엘리시움 이였습니다.

 

나우유씨미는 눈이 즐거운 영화 입니다.

점수는 7점 드릴게요.

 

저는 눈만 즐겁고 감흥은 없었습니다.

뒤에 반전도.. 충격적이지는 않았고요.

즐거운 눈속임 영화였습니다.

 

 

 

 

엘리스움은 진짜 재미 있네요.

굿윌헌팅 이후로 제가 맷데이먼을 좋아했는데요.

 

엘리시움은 네이버 평점이 안좋아서 재미가 없는줄 알았는데요.

정말 재미있네요. ^^ ;;;

 

미래세상을 표현한 영화중에 가장 리얼리티 하네요.

그리고 엘리시움을 리부팅 하는 내용도 지금의 컴퓨터 운영체제의 발전의 모습과 일치하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클라우드된 서버를 메인 OS 하나에서 컨트롤 하는 모습이 요즘 발전 트랜드 비슷한것 같아요.

 

인체를 치료할때 윈도우즈의 디스크정리 하는것처럼 DNA를 정리해서 치료하는 방법 역시 인상적이였고

망한 지구에서 무법자들이 첨단 무기를 사용해 힘으로 지배하는 환경 또한 재미가 있네요. (드로이드를 이용한 지배세력 제외)

 

특히 맷데이먼 연기가 일품 이였습니다.

 

제맘대로 9점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