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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윈도우 앱으로 포팅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이번엔 간단하게 GUI Texture를 이용하여 시작 Scene에 배경이미지만 넣고 포팅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유니티 Game 탭에서 본 화면]
[윈도우 응용프로그램으로 본화면]
잘되네요. ^^
이제 윈도우 스토어 앱으로 포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Type에 보니 C#과 C++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익숙한 XAML + C#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Visual studio 2013 에서 프로젝트 실행]
익숙한 구조여서 거부감이 없네요. 좋네요 ^^
[빌드 시도를 했지만 오류 발생 ARM 아키텍쳐가 필요하다는 오류]
오잉 ?
음.. 그럼 빌드 옵션을 바꿔봐야겠네요.
빌드 구성을 바꾸고 다시 빌드
같은 오류 발생 ㅠㅠ
음... 뭐지...
구성 관리자에서 다시 설정을 했습니다.
프로젝트 속성의 빌드 옵션에서는 안되고 구성관리자에서는 적용이 되네요.
우와!! 성공!!!
CPU를 x64로 설정하면 아래 그림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음... 이건 또 뭐지...
주말이지만 회사일도 해야해서... 프로젝트를 닫았습니다.
일단 x86 환경에서 성공 했으니 스토어 등록에는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서 스토어에 CPU별 등록 테스트를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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