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부/리뷰

히오스 등급전 개편 서리늑대 획득!!

페이퍼스터디 2016. 6. 14. 08:41
반응형

 

등급전 개편 세부정보는 영상으로 감상하시죠.

 

 

히오스 등급전이 스타2와 같은 잡금모드로 변경됩니다.

각 금속은 5단계의 등급이 있는데 이건 롤과 같네요.

하지만 UI는 히오스가 더 깔끔하고 임펙트 있습니다. 화려하네요.

 

롤보다는 전체적으로 게임구성도 그렇고 보상도 그렇고 등급전도 그렇고 그래픽도 그렇고

게임 재미도 그렇고 롤 보다 뛰어납니다.

 

욕설 유저는 영웅리그 못하게 막는 시스템도 좋아요.

상대팀과는 전혀 대화를 못하는점도 마음에 들고요.

 

그런 히오스가 오늘 이번주 16일(한국) 등급전 개편을 하네요.

저는 사실 히오스 출시때 10레벨 정도까지만 해보고 다시 시작한지 며칠 안되었는데요.

다시해보니 처음보다는 더 많이 재미있어졌네요. 앞으로 더욱더 많이 개선될 것 같습니다.

 

영웅리그에 참전하기 위해 무료영웅을 5레벨로 만들어서 간신히 영웅리그에 참가하여 배치를 보았습니다.

전 게임에 절대 돈을 쓰지 않거든요. ^^;;

 

 

 

다행이 20등급 ㅎㅎ

불꽃서리늑대를 획득할 수 있는 조건이 되었습니다.

 

워크래프트 영화에도 나오는 서리늑대!!!!

 

주말에 잠깐 하는 게임이지만 등급전이 개편되었으니

히오스를 조금더 해야겠습니다.  오버워치도 잼있고 히오스도 잼있고 스타2도 잼있고....  하는 일도 잼있고..

 

아... 골떄린다.

 

 

스타2는 시즌마다 플레티넘은 찍는편인데 히오스는 어떨지....????  

전 게임을 진지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 져도 좋고 이겨도 좋고.. 즐겜유저입니다. 하하

 

취미로 가볍게 하기 딱좋은 게임입니다.

 

 

반응형